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황재균,지연 이혼사유, 이광길 말 사실이었다.

by 펫허그 2024. 10. 5.
반응형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황재균, 지연 부부가 결혼 2년 만에 이혼한다. 지난 6월에 이혼설이 처음 불거졌는데 3개월 만에 이혼절차를 밟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황재균과 지연은 '헌팅포차'설을 비롯해서 최강야구의 이광길 코치가 부산에서 야구중계 해설을 하는 도중에 "그거 알아? 황재균 이혼한 거"라고 말한 것이 논란을 일으키면서 두 사람이 이혼 수순을 밟는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황재균, 지연 예상대로 이혼한다.

황재균은 나 혼자 산다에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면서 인기를 얻다가 2022년 12월에 티아라 지연과 결혼하면서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했다. 두 사람은 황재균이 누군가의 초대를 받고 간 자리에 지연이 있었고 지연이 문을 열어주는 순간 첫눈에 반해서 연인으로 발전하면서 결혼에 골인했다. 지연과 황재균은 커플 유튜브를 할 정도로 잉꼬부부로 알려져 있었는데 난데없이 이혼을 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놀랐다. 야구 해설위원으로 활동하시는 이광길이 야구 중계도중에 "그거 알아? 황재균 이혼한 거? 국장님한테 이야기 들었어"라고 사담을 나눈 것이 그대로 야구중계방송에 생중계되면서 이슈가 됐었다. 이광길은 이 사건 이후 신문에서 봤다는 이야기를 듣고 중계에 들어가면서 확인도 안 하고 얘기해서 죄송하다며 황재균에게 직접 전화해서 사과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혼설은 더욱 확산되었다.

이광길
이광길

이광길이 중계방송에서 말하기 전에 지연이 유튜브 활동을 중단한 것이 다시 이혼설에 불을 지폈다. 팬들은 황재균과 지연에게 시선이 집중되어 있었고, 지연은 웨딩링(결혼반지)을 뺀 모습이 인스타 사진에 올라오면서 이혼설에 더욱 힘이 실렸다. 계속해서 황재균과 지연의 결혼생활에 대한 잡음이 생기자 황재균의 지인이 이혼하지 않았다고 해명하기도 했고 지연의 소속사 대표도 당사자에게 물어봤지만 사실무근이라는 답변을 하면서 이혼설을 일축했었다. 황재균과 지연은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었다. 그러다가 8월 31일~9월 1일 새벽 황재균이 서울 강남의 한 헌팅포차에서 새벽시간에 지인들과 여성들이 함께 있는 자리에서 술을 마시는 모습이 일파만파 커지면서 이혼설에 다시 무게가 실렸다.

황재균
황재균

황재균은 결혼 후에 야구선수로서의 성적이 좋지 않아서 팬들에게 야구선수로서는 실망감을 주고 있었기 때문에 결혼한 남자가 새벽시간대에 다른 여성들이 있는 곳에 술을 마시는 것에 대해서 말들이 많았다. 끝까지 이혼에 대한 입장을 내놓지 않다가 오늘 이혼발표를 했다. 불과 2년 만이다.

황재균, 지연 이혼이유

지연 이혼 입장발표 p>

지연은 드라마 굿파트너의 작가이면서 이혼전문 변호사인 최유나를 통해서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서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하고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접수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지연도 이혼에 관한 입장을 전했다.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서 죄송하다. 우리는 서로 합의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짧은 입장표명으로 마무리했다.

황재균,지연
황재균,지연

황재균 이혼 입장발표

황재균도 디스패치를 통해서 이혼에 관한 입장을 전했다.

"안녕하세요. 황재균입니다. 우선 좋지 않은 소식을 여러 팬분들께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연 씨와 저는 성격차이로 인하여 고심 끝에 별거를 거쳐 이혼을 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이미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하였고, 조정절차를 거쳐 원만하게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비록 부부로서의 인연이 끝났지만 서로의 가는 길을 앞으로도 응원하고 지지할 것입니다. 또한 팬분들께 실망하게 해 드린 점 다시  한번 죄송하게 생각하며 무분별한 추측 및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하면서 마무리했다.

 

결국 성격차이로 헤어졌다. 잉꼬부부처럼 보였는데 쇼윈도부부였나? 응원했는데 배신감 느끼는 팬들 꽤 있을 것 같다. 큰 잡음 없이 조정절차를 거쳐서 이혼하는 것은 그나마 다행이고, 잘한 결정이지만 흔하디 흔한 이혼사유인 성격차이는 좀 씁쓸하다. 결혼하기 전에 성격에 대해서 다 알아보고 신중하게 결정했으면 좋았을 것을...이라는 안타까움이 있다. 결혼이 너무 급작스럽긴 했다. 열애기사가 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초고속으로 결혼에 골인하길래 속도위반인지에 대한 의견도 분분했었다. 야구팬들은 황재균이 새벽에 술 마시고 시즌 내내 성적이 좋지 않았던 게 둘 사이가 안 좋아서 그랬던 거라는 의견이 많다. 지금 KT위즈가 플레이오프 진출한 상황인데 이 시점에 이혼발표를 한 것에 대해서도 쓴소리가 나온다. 3개월 전에 지연의 생일 이후로 이혼설이 돌기 시작하면서 황재균이 어떤 문제를 일으킨 게 아니냐는 얘기들도 나오면서 황재균과 지연의 이혼사유에 대해서 썰들이 끊임없이 터져 나온다. 하지만 둘 사이는 모른다. 어떤 일이 있었는지. 너무 빨리 불타오르고 금방 찬물 끼얹는 그들의 결혼과 이혼소식은 두 사람이 너무 경솔한 게 아닌가 하는 씁쓸함을 준다.

 



반응형